평택시 안중도서관 기간제 근로자(청소, 경비) 모집 공고 | 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일 | 2021-11-25 | ||||||||||||||||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|||||||||||||||||||||
조회수 | 292 | |||||||||||||||||||||
1. 사 업 명 : 2022년 안중도서관 청사관리(청소·경비) 기간제 근로자 채용 2. 채용분야 및 인원 :
3. 채용기간 가. 청사관리(청소) 기간제 : 2022. 1. 2. ∼ 2022. 12. 17. (5명) 나. 청사관리(청소, 경비) 기간제 : 2022. 1. 16. ∼ 2022. 12. 31 (4명) ※ 자세한 사항은‘8’항의 근로조건 및 업무 내용을 확인 4. 채용방법 : 가. 1차 서류심사 : 사업 수행에 관련되는 경력, 결격사유 등 심사 나. 2차 면접심사 :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며 면접일시 추후 개별통보 ※ 당해직무 수행에 필요한 적격성 심사 다. 최종합격자 발표 : 개별 통보 ※ 근무지 배치는 근로자의 적격판단에 따라, 안중도서관에서 최종 지정 5.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. 공 고 일 : 2021. 11. 23.(화) ~ 2021. 11. 30.(화) / 8일간 나. 접수기간 : 2021. 11. 30.(화) ~ 2021. 12. 1.(수) / 2일간 다. 접수시간 : 10:00 ~ 17:00 ※중식시간(12:00~13:00)은 접수 불가 다. 접 수 처 : 안중도서관, 지산초록도서관 사무실 라. 접수방법 : 접수가능 시간 내 접수처에 방문 제출 ※ 우편접수 불가 마. 면접일정 : 1차 서류심사에 따른 적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6.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중도서관 담당자(031-8024-8311)에게 문의바랍니다. ※제출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