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기간제 근로자 모집 안내 (~2.22.)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일 | 2021-02-18 | |||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||||||||
조회수 | 378 | ||||||||
평택시 도서관 공고 제2021 - 4호
- 평택시립 매봉작은도서관 - 기간제 근로자 모집공고
평택시립매봉도서관에서 기간제 근로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합니다.
2021년 2월 18일 평택시 도서관장
1. 채용분야 및 인원
※ 채용기간은 예산과 당사자 간 협의에 의해서 조정될 수 있음. 2. 채용방법 : 서류심사 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3. 응시자격 가.「평택시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」제10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. 평택시 기간제근로자 관리 규정 제6조3항에 의거, 평택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분 다. 주말근무(토) 가능한 분 4. 우대요건 가. 사서자격증 소지자(사서자격증 제출 필) 나. 채용예정 관련 직무 분야 유경험자(경력증명서 제출 필) 다. 공공기관 근무 유경험자(경력증명서 제출 필) 5.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. 접수기간 : 2021. 2. 18.(목) ~ 2. 22.(월) 18:00까지 (주말 서류제출은 비전도서관 2층 대출대) 나. 접 수 처 : 비전도서관 3층 사무실 담당자, onevero@pyeongtaek.go.kr 다. 접수방법 : 근무시간 내 접수처에 본인 방문 접수 email 제출, 2월 22일(월) 도서관 휴관으로 온라인 접수만 가능 6. 제출서류 가. 이력서 1부. 나. 사서 자격증 사본 1부. 다. 주민등록초본 1부. 라. 그 밖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서류.(취업지원대상자, 자원봉사 경력증명) ※ 제출된 서류는 채용 절차 종료 후 14일간 반환 청구 가능. - 상기 반환 청구기간(14일)이 초과된 제출서류는 파기. 7. 근로조건 및 업무 내용 가. 근무기간 : 2021. 03. 02. ~ 12. 31. ※ 채용기간은 예산과 당사자 간 협의에 의해서 조정될 수 있음. 나. 근무시간 : 화~토 일8시간(화~금 10:00~19:00, 토 09:00~18:00) ※근무기간, 근무시간은 도서관의 요청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. 다. 보 수 : 일 80,480원 ※ 4대 보험 적용에 따른 보험료 중 본인 부담금은 임금에서 공제 8. 기타사항 가.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나. 합격자 통지 후라도 신원조사 등을 통해 결격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다.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립매봉작은도서관 담당자 (☎031-8024-5473)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|